유영제약, 2023년 생거진천 취업박람회서 인력 확보 나서

생산직군 중심 이력서 접수·현장 면접 진행…"진천공장 인력확보 기대"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3-09-27 08:54


유영제약(대표이사 유주평)이 지난 20일 충북 진천군 화랑관에서 열린 '2023년 생거진천 취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와 충북도,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진천군 주최, 진천군 일자리 지원센터, 청주상공회의소(고용선제대응패키지사업추진단), (재) 충북기업진흥원, 진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마련됐다. 

인력을 찾는 기업과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를 연결시키는 이번 취업 박람회에는 63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악천후 속에서도 약 1,700여 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찾았다. 

유영제약은 부스를 마련해 생산직군을 중심으로 이력서 접수 및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부스를 방문한 약 20여 명의 구직자를 대상으로 1차 면접을 진행했으며, 해당 인원 중 일부는 유영제약 진천공장에서 2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영제약 채용 담당자는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과의 소통하며 얻은 구직 트렌드 정보를 통해 추후 다양한 채용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진천군 소재의 다양한 채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유영제약 진천공장 인력 확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현재 수시 채용을 통해 연구 및 개발직, 영업직, 생산직, 관리직 등 다양한 직무를 채용 중이며, 이는 유영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