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메디, '2023 제이앤피메디 커넥트' 개최

임상시험 분야 최신 인사이트 공유 및 논의 활성화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0-31 09:05

제이앤피메디(대표 정권호)는 국내 최대 디지털 임상시험 심포지엄 '2023 제이앤피메디 커넥트(JNPMEDI Connect)'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제이앤피메디 커넥트는 임상시험 분야의 디지털 전환 시대를 이끌어 가는 현업 관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제약사,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대학병원, 투자사 등 다양한 업계 종사자들이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제이앤피메디는 국내 시장 성장을 주도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 중인 DCT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서 상생을 촉진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정기 행사를 기획했다. 

심포지엄을 통해 글로벌 규제 및 법률 현황, 디지털 솔루션 최신 트렌드 및 적용사례, 차세대 임상시험 생태계 구축을 위한 도전과제 등 임상시험 분야 핵심 인사이트를 나누고 업계 교류를 활성화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제이앤피메디는 올해 심포지엄을 원데이 풀타임 행사로 확대 추진한다. 운영 시간대가 지난해 보다 대폭 확장된 만큼 더욱 다채로워진 강연 프로그램을 통한 폭넓은 학술적 논의는 물론, 비즈니스 매칭을 비롯한 보다 활발한 교류가 있을 예정이며 행사를 토대로 업계 협력 네트워크 형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앤피메디 정권호 대표는 "의료 영역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임상시험의 현재와 미래를 관통하는 폭넓은 관점들을 한데 묶는 이번 행사가 새로운 혁신과 도약을 이끄는 마중물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