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쿄와기린, 아름다운가게 후원 행사 및 기부금 전달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2-04 08:50

한국쿄와기린은 최근 아름다운 가게 양재점에서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아름다운 가게의 주최로 이루어진 이 행사는 기업의 직원들이 재활용 의류 혹은 가전제품 및 사용하지 않은 새상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고, 행사일에는 직접 일일 판매직원이 되어 해당 물품과 아름다운 가게의 물품을 판매로 이어지게 하는 지역사회공헌(CSR) 활동이다.

아름다운가게는 바자회를 통해 양질의 상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발생한 수익금으로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쿄와기린이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협업해 온 지는 올해로 17년째다. 회사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행사를 진행해 오며 어려운 환경도 있었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하겠다는 입장이다. 

한국쿄와기린 관계자는 "매년 추워지는 시기에 내가 속한 지역사회의 이웃과 소통하며, 내가 기부한 물건이 누군가에게 소중하게 쓰여지는 모습을 보면서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할 수 있음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행사와는 별개로 뜻있는 사용을 위해 400만원의 기부후원금을 전달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