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 입안염증 치료제 '아프니벤큐' 패키지 리뉴얼 출시

시인성 높이고 제품명의 ‘큐’ 강조, 제품 특성 표현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2024-06-21 10:55

코오롱제약이 가글 형 입안염증 치료제 ‘아프니벤큐’의 BI(Brand Identity)와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아프니벤큐' 로고는 시인성을 높이고, 제품명의 '큐'를 강조하여 높은 품질(Quality)과 빠른 효과(Quick)를 보이는 제품 특성을 표현했다. 패키지는 기존의 컬러 아이덴티티와 입모양의 이미지는 유지하되 치은염, 인두염, 구내염 등 다소 어려운 용어를 잇몸 염증, 목 아플 때, 입안염증, 치과치료 및 발치 등으로 변경,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패키지 앞 면에 스테로이드와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부작용 우려가 적다는 사실을 표기하며 정확한 제품 정보를 확인하도록 했다.

'아프니벤큐'는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능한 디클로페낙 성분의 강력한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로 진통, 소염효과가 뛰어나다. 특허 받은 CDS 공법으로 효과가 빠르게 발현되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며, 복숭아와 민트 향이 첨가되어 복약 순응도가 좋은 것이 장점이다.

자매품으로는 인후염 및 치과치료, 발치에 효과적인 인후 스프레이 '아프모겐큐'도 있다.

코오롱제약 OTC마케팅팀 최희재 팀장은 "아프니벤큐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인후 솔루션 브랜드"라며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아프니벤큐'만의 특색을 살려 제품의 효능・효과를 명확히 알리고자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구강 인후 관리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보기

코오롱제약, 장애인 운동선수 근로계약 체결식 진행

코오롱제약, 장애인 운동선수 근로계약 체결식 진행

코오롱제약은 지난 26일 과천 코오롱타워에서 6명의 장애인 운동선수와 근로계약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코오롱제약 전재광 대표이사와 구지연, 김나영, 김아름, 김우람, 김지원, 윤성혁 등 총 6명의 선수와 보호자가 참석했으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 김성천 지사장, 취업지원부 김연심 부장 및 기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체결식에 참석한 코오롱제약 전재광 대표이사는 "장애인 스포츠단 운영은 우리가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실천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으며, 코오롱제약도 이러한 사

코오롱제약 '마이더마 밴드' 리뉴얼 출시

코오롱제약 '마이더마 밴드' 리뉴얼 출시

코오롱제약은 마누카꿀이 함유된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 '마이더마 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마이더마 밴드는 산뜻한 민트 컬러에 꿀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포인트로 패키지 컬러를 변경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은 상처에서 나오는 삼출물(진물)의 흡수로 습윤환경을 유지해 딱지나 흉터없이 상처를 치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마이더마 밴드는 마누카꿀이 함유된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 빠른 상처치유를 위한 촉촉하고 따뜻한 습윤환경 조성에 더욱 탁월한 것이

이런 기사
어때요?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