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에스큐브, 글로벌 경쟁력 제고 위해 해외 인재 영입

글로벌 CRO Parexel과 Calyx에서 운영 부사장 역임 Juan Munoz-Pujol 등 전문가 기용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7-01 08:47

Juan Munoz-pujol(좌), Sylvain Berthelot
임상시험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 ㈜씨알에스큐브(대표 김기돈)는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글로벌 CRO(임상시험수탁기관) 및 임상시험 IT컨설팅 기업에서 운영 부사장을 역임한 Juan Munoz-Pujol과 마케팅 전문가인 Sylvain Berthelot을 7월부터 파격적으로 영입했다.

이들의 합류로 인해 회사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씨알에스큐브의 솔루션은 지난 14년간 국내외 5,000여개의 임상시험에 활용되었으며, 30여개 국가에서 400건 이상의 임상시험에 활용되고 있다.

이미 일본과 미국, 중국에 별도 법인이 운영되며 활발히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나, 아직은 국내에서의 자사 솔루션 활용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 같은 인재 영입을 진행했다.

Juan Munoz-Pujol은 글로벌 CRO인 Parexel과 임상시험 IT컨설팅 기업인 Calyx에서 운영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1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글로벌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 팀과 제품 개발 조직을 구축, 개발, 확장하는 데 탁월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씨알에스큐브에서 CSDO(Chief Strategy & Development Officer)로서 전략적 비전 제시와 운영 리더십을 결합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씨알에스큐브의 성장을 촉진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유럽국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씨알에스큐브가 점유율을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다.

Sylvain Berthelot은 Parexel 및 Calyx 등 임상시험 업계에서의 글로벌 마케팅 경력을 포함해 19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주력해왔다.

또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과 본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질환이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과 극복방법을 다루는 팟캐스트도 개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씨알에스큐브는 Sylvain Berthelot를 전략 및 마케팅 VP로 임명하여, Sylvain이 보유한 경험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씨알에스큐브 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재정립하여 고객에게 일관적이고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예정이다.

김기돈 대표는 "두 전문가가 씨알에스큐브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씨알에스큐브의 글로벌 비전을 실현하고, 다양한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