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시스, 정형외과서 치과 임플란트 사업 확장

치과 임플란트 보철기업 지디에스 지분 100% 인수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08-06 14:06

정형외과 임플란트 연구제조 전문기업 이노시스(대표이사 정주미)는 치과 디지털 임플란트 연구개발 및 생산 기업 지디에스(대표이사 이경환)의 지분 100%를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디에스는 2015년 설립된 치과 디지털 임플란트 연구개발 및 생산 기업으로, 임플란트의 뿌리 역할을 하는 나사인 픽스처(Fixture)와 나사와 임플란트 머리 부분인 크라운(Crown)을 연결하는 부품인 어버트먼트(Abutment) 등 치과 임플란트 시술에 활용되는 금속 치료재료들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지디에스의 매출은 2023년 기준 25억원 수준으로, 300평 규모의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제품의 자체 생산도 가능하다.

이노시스는 이번 지디에스 인수로 치과 임플란트 분야의 연구개발 및 제조 역량을 확보함으로써, 기존 정형외과 금속 임플란트 사업 영역을 치과 분야까지 확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정주미 이노시스 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티타늄 임플란트 가공 기술을 통한 시너지와, 환자맞춤형 어버트먼트 등 유망 미래 먹거리를 적극 육성함으로써 높은 품질의 치과 임플란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