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라인, 제11회 폐기능영상 국제 워크숍 참가

흉부질환 동시진단 솔루션 기반 전략적 마케팅 로드맵 구축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08-21 13:41

코어라인소프트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 오츠시에서 개최되는 15회 일본 폐기능영상학회와 제11회 폐기능영상 국제 워크숍의 공동 학회에 참석한다고 21일 밝혔다. 

IWPFI(International Workshop on Pulmonary Functional Imaging, 이하 IWPFI)는 영상의학 전문의를 포함해 임상의와 방사선과 의사, 그리고 공학 연구자들 등 글로벌 유수의 석학들이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융합학회다.

이번 학회에서 코어라인소프트는 흉부질환 동시진단 솔루션 AVIEW LCS Plus를 중심으로 한 제품 시연과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어라인소프트는 일본 의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데 상반기에는 일본 코니카미놀타와(Konica Minolta)의 비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자사의 대표 제품인 흉부질환 동시진단 솔루션 AVIEW LCS Plus가 일본 내 주요 병원에 진입할 수 있는 중장기 전략을 위한 협업을 하고 있다.

서정혁 코어라인소프트 해외사업 이사는 "지난 4월 일본 영상의학회(ITEM 2024)의 코니카미놀타 부스에서 AVIEW 솔루션을 전시하며, 현지 방사선 전문의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ITEM에서 논의했던 병원에 1차적 제안을 하고 있고, 이후 단계별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