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약사회, 2일 선거공보물 발송…유권자 3만6639명

우편투표를 신청한 138명의 회원에게 투표용지 동봉해 발송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12-02 17:20

대한약사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대업, 이하 중앙선관위)는 2일 전국 유권자 3만6639명(사망자 2명 제외)에게 대한약사회장 선거공보물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유권자 중, 우편투표를 신청한 138명에게는 선거공보물 외 투표용지도 동봉해 발송됐다. 해당 유권자에게 발송된 우편물에는 대한약사회장 투표용지, 회송용 속봉투 및 겉봉투, 그리고 투표안내문과 각 후보자 선거홍보물이 들어있으며, 약국개설회원은 약국으로, 그 외 회원은 거주지로 발송됐다. 
 
선관위 관계자는 "투표용지가 12월 12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서초우체국 사서함에 도착해야만 유효하다"며 "투표안내문에 따라 기표한 투표용지를 회송용 속봉투 및 겉봉투에 밀봉해 송부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대업 선관위원장은 "이번 투표는 향후 3년 약사사회 미래 비전을 창출하고 약사직능 권익을 대변할 적임자를 선출하는 중요한 선거"라는 점을 강조하며 "회원분들의 소중한 권리이자 의무를 꼭 행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늘 우편물 발송은 김대업 위원장을 비롯한 각 후보자 캠프 인사들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역에 따라 우편물은 3일부터 수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