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문화재단, 강릉상공회의소와 문화·예술 등 활성화 도모

관련 업무협약 체결…제1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 개최·운영 등도 협력

허** 기자 (sk***@medi****.com)2022-08-31 08:52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이 강릉시와 제1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와 시의 문화·예술 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이사장 박필현)과 강릉상공회의소(회장 김형익)는 지난 23일 강릉상공회의소에서 제1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GIAF)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 및 강릉시 문화, 예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개막하는 제1회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 및 운영에 필요한 지원과 교류 및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 등을 위해 진행됐다.

이와 함께 강릉시 문화 예술 발전 및 관광 산업 활성화를 통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Gangneung International Art Festival: GIAF22)'은 오는 11월 4일부터 12월 4일까지 강릉 전역에서 개최된다.
 
이에따라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은 강릉국제아트페스티벌 개최 및 운영 비용을 투자, 지원하는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파마리서치문화재단은 아르떼뮤지엄 강릉을 비롯해 강릉시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한 인적자원, 예술 콘텐츠 개발 확대 등 강릉을 중심으로 국내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