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약사회, 2023년도 장학금 수여식 개최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0-17 12:34

인천광역시약사회(회장 조상일) 여약사위원회(여약사회장 전옥신)는 최근 인천시약사회관 3층 대강당에서 21명의 학생에게 2023년도 장학증서와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올해 장학위원회에서 인천 관내 약학대학(가천대, 연세대)에서 각 1명씩 추천받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이번년도 장학금 수혜자는 인천지방경찰청 추천 4명, 인천소방본부 추천 4명, 인천시교육청 추천 8명, 미추홀구분회 추천 1명, 남동구분회 추천 1명, 부평구분회 추천 1명, 가천대 약학대학 1명, 연세대 약학대학 1명으로 총 21명에게 장학금이 지급됐다.

이 자리에서 조상일 회장은 "인천약사 1500명의 회원이 모은 성금으로 전달되는 소중한 장학금이라는 말과 함께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몫이다. 열심히 노력해 미래의 꿈을 이루시기 바란다. 여러분의 꿈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전옥신 여약사회장은 "약사들이 장학금 수여 외에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며 "이 자리에 있는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고 노력해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약사회 이현경 여약사이사, 여약사회 임윤주 총무이사, 성은주 재무이사, 중·동구분회 선양정, 미추홀구분회 김수경, 남인숙, 이미영, 남동구분회 심영자, 부평구분회 김도하, 계양구분회 이미숙, 서구분회 김민희 여약사위원, 나지희 사무국장, 이연희 과장이 참석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