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체인 위드팜, 양준혁 야구재단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3-11-27 18:38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왼쪽)과 이상민 ㈜위드팜 대표(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난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인 이 행사는, 양준혁 야구재단에서 주최하는 자선 행사로, 레전드 및 현역 야구 선수들이 총 출격해 친선 경기로 진행되어 모두가 웃고 즐긴 축제이다. 이날 티켓 수익금 및 후원사의 대회 후원금은 다문화와 사회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로 구성된 멘토리야구단 운영 및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사용된다.

위드팜은 지난 2022년에 '양준혁 야구재단'과 협약을 맺고, 2년간 총 5000만원의 후원금을 약정하여 매달 후원 중이며, 자선행사시 후원물품 또한 지원하고 있다.

한편 2000년 창립 이후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온 위드팜은, 2010년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새생명지원사업 '행복나눔N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으로 감사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현재 약학대학 장학금 지원, 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CMC) 생명존중기금 기탁, 체육계 및 문화예술계 후원활동 등 다양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 현재 누적 기부금 약 12억원에 이른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