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메디케어 온열암치료기 셀리프, 독일 메디카서 선봬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1-30 11:12

동서메디케어는 최근 독일 뒤셀도르프(Düsseldorf)에서 개최된 의료기기 전시회인 '메디카(MEDICA) 2023'에 참가해 'Celief CPB-2100'을 선뵀다고 30일 밝혔다. 

메디카는 올해 55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로, 진단 의학,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영상 진단기기, 모바일 헬스케어, 의료 소모품 등의 주요 분야에서 전 세계 약 5천 개사가 참가해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했다. 

동서메디케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업계 최초로 개발한 모발일(Mobile) 형 고주파 온열암치료기 Celief CPB-2100을 전시, 제품 홍보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바이어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Celief CPB-2100'은 치료 효과를 높인 암 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주목받았다. 

동서메디케어 김상한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에 작년에 이어 한국 업체로 유일하게 참가해 국제적인 바이어들과 협력의 기회를 가졌다"며 "고주파 온열치료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제품인 Celief CPB-2100을 성공적으로 소개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