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라쿠텐' 런칭…"글로벌 시장 입지 확대할 것"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4-01-29 10:36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 이치바(이하 라쿠텐)'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라쿠텐은 연간 5.6조 엔(한화 약 50조6268억 원) 규모의 거래가 이뤄지며, 1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쇼핑 플랫폼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다.

메디톡스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시장에서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대폭 늘어나는 추세"라며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 뉴라덤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일본 외 다른 해외 진출도 지속 추진해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