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제50회 정기총회 개최

신규회원 확보 및 회원 친목 강화 등 회무 참여도 향상에 주력할 것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2-16 15:58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 이하 경인의약품유통협회) 제50회 정기총회가 15일 인천 센트럴파크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나종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경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어서 회원사의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을 것”이라며 "이런 시기일수록 우리 경인지회 회원사들이 상호 협력과 배려를 통해 어려움을 타개해 나갈 수 있도록 상생의 모습을 보이자"고 말했다.

이어 조선혜 한국의약품유통협회장은 김병년 부회장이 대독한 축사에서 "회세가 날로 커지고 있는 경인지회가 유통업권의 수호와 현안 해결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단합된 힘을 보여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협회는 더 이상 유통업계가 불공정의 틀에 갇혀 지낼 수 없는 시대적 상황에 직면해 있다. 돌파구를 마련해 전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2부 행사에서는 사업실적 및 결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으며, 2024년도 회기 예산 및 사업계획(안)도 이의 없이 의결했다. 

경인의약품유통협회는 특히 신규회원 확보, 회원친목 강화(워크샵 개최) 등을 사업계획으로 세우고, 지회 회무 참여도를 높이는데 주력키로 했다. 

감사선출에서는 오명석 감사(유임)와 방승현 감사(신임)가 각각 선출됐다.

[경인의약품유통협회 수상자]

▲중앙회 모범회원패 : 안진호 내일약품 대표, 최성규 메가메디 대표, 신민철 에이치디비네트웍스대표, 김한상 지엘루비콘 대표, 방승현 케이비팜 대표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