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제35회 북경 유아용품 박람회 '혁신 리더십상' 수상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추천 미  북경경정국제전람유한공사 종합 심사 통해 선정
다양한 영유아 전용 제품에 해외 바이어 큰 관심
해외 박람회 적극 참여로 신성장동력 창출 계획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4-15 09:28

(왼쪽부터)조아제약 해외영업1팀 정철민 차장, 라취유 주임.
조아제약이 지난 13일 중국 베이징 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제35회 북경 유아용품 박람회'에서 '혁신 리더십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혁신 리더십상은 리더십과 영향력을 발휘해 임신·유아·아동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의 추천과 북경경정국제전람유한공사의 종합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조아제약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북경 유아용품 박람회에 6회 연속 참여해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 디노키즈 멀티비타, 디노키즈 생유산균 등 다양한 영유아 전용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영유아 제품 라인업에 등장하는 친근한 공룡 캐릭터 디노가 현지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조아제약 측 설명이다.

2021년부터 3년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열리지 못 했던 해외 박람회들이 엔데믹으로 코로나 이전의 규모를 회복한 가운데, 조아제약은 북경 유아용품 박람회를 비롯한 해외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신성장동력을 창출할 계획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기업 이미지 제고와 제품 홍보 효과, 신규 거래처 발굴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지 시장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여 수출 성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