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제약, '뷰티유라시아 2024' 참가‥신규 런칭 '벨라피움' 집중 홍보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6-14 08:22

다산제약은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뷰티유라시아 2024'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뷰티 및 화장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중요한 행사로, 다산제약은 이 자리에서 2024년에 런칭한 신규 더마 브랜드 '벨라피움(BellapiumTM)'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다산제약 관계자는 "벨라피움의 대표 제품인 히알루론산 필러 3종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었고, 튀르키예 및 유라시아 지역의 다양한 고객사들을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면서 "이는 벨라피움의 성공적인 홍보 뿐만 아니라, 향후 후속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대목이었다"고 전했다.

또 "뷰티유라시아 전시회를 통해 벨라피움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유라시아 지역 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벨라피움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산제약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여, 벨라피움을 필두로 한 더마케어 제품 라인의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