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2024년 신입사원 채용…"차세대 디지털 헬스케어 리더 되길"

'18기' 신입사원 23명 입사, 인재 확보로 HIS 및 의료 AI 사업 강화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06-20 09:17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지난 17일 본사에서 '2024년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올해 상반기 공채로 모집된 23명의 신입사원들과 이지케어텍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이지케어텍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UAE), 미국, 일본 등 해외에 통합 의료정보시스템(HIS)을 가장 많이 수출한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이지케어텍이 우리나라 HIS 발전을 선도해 온 것처럼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을 이끄는 차세대 리더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신입사원들은 이지케어텍의 공채 18기로서 3개월 여의 인턴십 과정에 돌입했다. 

이 기간 회사의 주요 직무에 대해 알아보고 HIS 교육을 이수한 후 이지케어텍의 HIS를 사용중인 병원에 파견되어 실무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쌓을 계획이다. 인턴십 수료 후에는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이지케어텍은 신규 인재들과 함께 국내외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을 더욱 공격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매년 대형병원의 차세대 HIS 사업을 지속 수주하며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인공지능(AI) 부문으로 연구개발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우수한 인재들을 선제적으로 확보하려는 것이다. 

또 미래 먹거리 발굴을 통해 토털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이라는 목표를 실현할 계획이다.

위원량 대표이사는 "이전부터 이지케어텍의 인재들은 디지털 헬스케어 현장 곳곳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