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엑셀픽스-XT' 베트남 최초 런칭

베트남 국군병원 및 종합병원에서 엑셀픽스-XT 활용 수술 성료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06-24 10:36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자사 ‘엑셀픽스-XT’로 베트남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에 최초 진출했다고 24일 밝혔다.

베트남이 동남아시아 의료기기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신흥시장임에도 불구하고,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으로 베트남에 진입한 기업은 엘앤케이바이오가 최초다.

최근 베트남 칸토 지역에 위치한 '칸토 종합병원' 및 '국군병원 121' 등 에서 엑셀픽스-XT 제품을 활용한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베트남의 국공립 병원의 경우, 정부 입찰을 통해 의료기기 제품을 등록,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사의 ‘엑셀픽스-XT’는 베트남 정부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엑셀픽스-XT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보유하고 있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들 중 최초로 개발으며, 지난 2019년 FDA 승인을 받았다. 

엑셀픽스-XT는 자사 초창기 제품으로 그 품질이 검증되었으며, 후방 삽입 높이확장형 추간체유합보형재로 최소침습수술(MIS, Minimally Invasive Surgery)에 사용한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동남아시아 시장 점유를 확대하기 위해 오는 8월 초 태국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과베트남에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주제로 한 카데바 워크숍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