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관절 건강 도움 건기식 '콘드로이친 1500 플러스 K' 출시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7-15 10:39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이 식약처 인정 총 11가지 기능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ㆍ연골에존 소연골 뮤코다당ㆍ단백 콘드로이친 1500 플러스 K'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 원료인 '뮤코다당(콘드로이친황산)ㆍ단백'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최대 함량인 1,500 mg 함유되었으며, 인체와 조직적으로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진 소연골 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뮤코다당·단백은 연골조직의 성분으로 콘드로이친황산을 보충해주는데,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무릎 관절통증 개선, 신체적기능(WOMAC) 개선, 계단내려가기(WOMAC) 개
선, WOMAC 총점이 개선됨이 확인되었다 특히, 효소가수분해 제조공정을 거쳐 저분자화한 원료를 사용하여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단순히 뮤코다당(콘드로이친황산)ㆍ단백만 함유한 단일 제품이 아니라 뼈구성 및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비타민 K,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그리고 뼈형성과 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망간이 보강되어 관절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을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까지 함유, 식약처 인정 11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안정성을 극대화하였으며, 나이가 들어 관절이 불편하여 계단, 가파른 곳을 오르내리기 불편하신 분과 골다공증 위험이 높고 어깨 관절이 약한 폐경기ㆍ갱년기 여성, 컴퓨터 사용으로 약해진 손가락ㆍ손목 관절을 염려하는 학생 및 직장인 분들이 섭취하기 편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연골은 사용량이 많아지면 마모와 늘어짐이 반복되면서 쉽게 파열될 수 있고 한번 손상되면 자연치유가 거의 불가능하기에 미리 관리해야 한다"고 전하며 "1일 2정 섭취로 관절·연골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제품이며, 2개월분의 고급 세트케이스 포장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관절ㆍ연골에존 소연골 뮤코다당ㆍ단백 콘드로이친 1500 플러스 K'은 일양약품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일양헬스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