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 노숙인 및 어르신 위한 배식 봉사

안양 유쾌한 무료 급식소서 배식 봉사 활동 진행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8-16 19:31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15일 안양에 위치한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노숙인과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배식봉사를 했다.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가 주관한 이번 배식 봉사는 일정한 거주지가 없어 한 끼 식사가 어려운 노숙인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료 급식소를 찾은 이들에게 따뜻한 밥과 국, 그리고 반찬 등을 나눠주며 온정을 베풀었고, 이와 함께 수원시약사회가 준비한 잇몸약도 전달했다.

조수옥 경기도약사회 부회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의 날씨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마음으로 먼 길 달려와 함께 힘을 보태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배식봉사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노숙인과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안승영 유쾌한공동체 이사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여 도움의 손길을 보태주신 경기도약사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이경희, 박남조 위원장, 신지연 여약사총무, 이주연 변리사, 안양시분회 박선우, 주미란 여약사위원장 유쾌한공동체 안승영 이사장 및 자원봉사자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