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덕팜, 용인에 물류센타 준공이전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9-02 09:12

신덕약품의 자회사 신덕팜(대표 김덕주·김경완)이 최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에 대지 5,619㎡(1,700평) 규모에 연면적 6,611㎡(2,000평) A동 지하 1층, 지상 4층 본부 건물과 B동 250평 3층 건물에 위수탁 임대용으로 건축을 완료하고 이전했다.

신덕약품은 1989년 창업하여 '다함께 사는 보람, 평범 속에 비범을'이라는 업무 지침을 바탕으로 수도권 종합병원과 다양한 약국에 의약품을 유통하며 성장했다. 지난 2009년 수원에 신덕팜을 새롭게 창업하여 영업을 지속하던 중 경기도권역에 접근성이 좋은 용인에 영업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물류센타를 준공하여 이번에 이전하게 됐다.

이에 김정도 신덕약품 회장은 "그동안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제약사와 병원 관계자, 약국 거래처, 특히 한마음 한뜻으로 회사업무에 수고하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인사했다.

신덕팜은 이번 물류센터 구축을 통해 의약품 배송을 비롯해 의약품유통업체 위수탁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뛰어들 계획이다.

위수탁업체들에게 사무실은 물론 내장시설, 온습도제어, 무인 시스템 등 하드웨어를 비롯해 영업, 재고 관리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한다. 또한 위수탁업체들의 비용절감을 위해 입고,출고검수 배송 및 재고관리 대행을 비롯해 상주 약사를 통해 보다 안전한 의약품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의약품 도매 허가를 위한 컨설턴트도 지원해 신생 의약품유통업체들이 창업에서 영업, 배송까지 가능하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관련기사보기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