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파마코리아, 사세 확장…사무실 확장 이전, 인력 확대

이정수 기자 (leejs@medipana.com)2024-10-14 17:02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사무실 확장 이전과 인력 확대 등 사세 확장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근무환경 개선 및 직원 복지 확대를 위해 지난 9월 9일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신용보증재단 14층에서 5층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새로 이전한 사무실은 직원들의 쾌적함과 자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공간배치를 했고, 직원들의 친밀한 소통과 휴식, 편의를 위해 '아이젠 카페테리아'를 만들었다.

또 사세 확장에 따라 본격적인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개발허가·회계 분야별 전문 핵심인재 3인을 영입했다.

인재 영입은 미국 'Cooper Surgical' AI 기반 'PGT-A' 서비스를 신규 도입한 것에 따른다.

고정용 대표는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다"며 "이를 계기로 회사 내실 강화와 신사업의 개발 및 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직원 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