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안정적 수익 창출과 조직문화 개선이 최우선"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2024-10-29 11:14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29일 동성제약 방학동 본사에서 신규 대표이사 취임식을 진행했다.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안정적 수익 창출 기반 마련 ▲질적 성장을 위한 인사 시스템 구축 ▲건강한 소통 문화 조성 세 가지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우선, 사업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통해 이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하고 신사업과 글로벌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 또한 임직원의 질적 성장을 위한 인사 시스템을 구축한다.

그리고 '시행 착오를 두려워하지 않고, 존중하고 격려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사람'을 동성제약 인재상임을 강조하며, 구조 개편을 통해 부서 간 업무 시스템을 리빌딩하고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에게는 확실한 보상 체계를 마련 예정이다.

아울러, 보여주기식 업무를 최대한 줄인 페이퍼 리스(Paperless) 환경을 구현 예정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건강한 소통 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경영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모든 임직원과 함께 더 나은 동성제약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한다. 임직원 여러분도 함께 다짐해 주길 바란다"며 혁신에 대한 굳은 의지를 밝혔다.

한편,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2019년 동성제약 국제전략실에 입사해 해외 매출을 약 5배 규모로 성장시켰다. 이후 부사장직을 역임했으며 해외 사업 및 국내외 마케팅 부문을 총괄한 경험이 있다.
 

관련기사보기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도착 보장 서비스 시작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도착 보장 서비스 시작

동성제약이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 푸딩 헤어 컬러 제품에 대한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자료에 따르면,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는 평일 기준 자정까지 제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만약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에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이 지급된다. 동성제약은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이지엔 신속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셀프 염색약으로, 5년 연속 '올해의 브

동성제약, 오너 3세 나원균 대표이사 신규 선임

동성제약, 오너 3세 나원균 대표이사 신규 선임

동성제약은 신규 대표이사로 오너 3세인 나원균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1986년생으로 미국 에모리 대학교(Emory University)에서 응용수학과 및 경제학과를 복수전공하고, 이후 한국주택금융공사 및 금융위원회 등을 거쳐 2019년 동성제약에 입사했다. 동성제약 입사 후, 국제 전략실에서 해외 사업을 총괄하며 미주,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 매출을 2019년 기준, 불과 42억에서 5년 후 5배 규모인 약 200억으로 성장시켰다. 내년에는 250억 이상 달성할 전망으로, 이는 전체 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