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남구와 스물두번째 '행복 나눔 음악회' 개최

강남구 10개 복지관 120여명 초청,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

최인환 기자 (choiih@medipana.com)2024-10-31 10:28

재단법인 유나이티드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이 30일 서울시 강남구 유나이티드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제22회 유나이티드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행복 나눔 음악회'는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클래식 문화를 전파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0년부터 서울시 강남구청과 협력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남구 10개 복지관에서 총 120여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1부 음악회 공연과 2부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연은 소프라노 강수정, 바리톤 박정민, 첼리스트 김홍민, 피아니스트 진마리아가 무대를 꾸몄다.

공연은 바흐의 '아리오소'를 시작으로 '선구자', '진달래꽃', '꽃구름 속에',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등 감미롭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곡들이 무대를 가득 꾸며 풍성한 공연을 완성했다.

강덕영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이사장은 공연 전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복 나눔 음악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행복 나눔 음악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남구청 관계자는 "10월의 이런 멋진 날에 좋은 음악회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행사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를 관람한 이민성씨는 "너무 멋진 공연이었고 음악이 온전하게 잘 들리는 좋은 무대와 시설에서 완벽한 공연을 관람한 것 같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보기

유나이티드제약, 미얀마에 의약품 수출‥동남아 시장 입지 더욱 강화

유나이티드제약, 미얀마에 의약품 수출‥동남아 시장 입지 더욱 강화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미얀마의 United MCK(대표 Dr. Htin Paw)와 골다공증 치료제 수출 계약을 체결하면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수출바우처사업과 해외지사화사업 등 다양한 글로벌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22~23일 양일간 개최된 GBPP(글로벌 바이오&파마 플라자) 2024 행사에 참석해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미얀마 제약업체인 United MCK와 골다공증치료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7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7주년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7일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히스토리 캠퍼스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으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계열사인 한국바이오켐제약, 유나이티드인터팜, 케일럽멀티랩 직원 등 1100여 명이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자료에 따르면, 이날 창립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창립기념식과 전 직원이 참여하는 유나이티드 패밀리 콩쿠르 및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을 주제로 한 사진전으로 구성됐다. 창립기념식은 사가 제창 및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