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제약, 메이킨 모델에 신구·김영옥 이어 김동준도 매치

신규 CF 곧 공개 예정…변비 없는 즐거움 키워드로 제작

허** 기자 (sk***@medi****.com)2020-04-06 17:25


이가탄으로 유명한 명인제약(회장 이행명)이 김동준을 모델로 추가한 메이킨 신규 광고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기존에 신구, 김영옥이라는 의외의 조합에 큰 성공을 봤던 명인제약은 이번엔 젊은 모델 김동준을 매치해  전 세대를 흡수하는 모델 전략으로 또 한 번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변비약 메이킨은 최근 지속적인 매출상승 속에 CF 등의 효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는 설명이다.
 
모델이 된 김동준은 최근 드라마 보좌관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예능 섭렵은 물론, 차기작으로 jtbc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되는 등 이제는 아이돌이 아닌 연기자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입장이다.
 
또한 최근 대장의 운동성이 떨어져 발생하는 노인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변비환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CF의 키워드는 '변비 없는 즐거움'으로 광고를 제작했다는 것.
 
회사 관계자는 "많은 말과 설명이 필요치 않은 변비 없는 유쾌한 기분을 표현하는 몸짓, 신구, 김영옥 두 연기장인이 펼치는 왕년의 춤실력, 그리고 김동준이 더하는 젊음의 맛이 또 어떨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킨은 취침 전 한 번, 간편한 복용으로 아침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운동능력이 떨어져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에 의한 다양한 변비에 효과적이다. 복용방법은 하루 한 번, 취침 전 연령 및 증상정도에 따라 1회 1~3정 복용으로 충분하다.
 
또한 위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내려가 직접 작용하는 장용 특수코팅이 되어 있어, 우유나 제산제와 함께 복용하면 안되며, 복용전후 1시간 이상 간격을 두어야 한다. 또한 약효발현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제를 나누거나 가루로 복용하면 안된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