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씨아이에스, 의학부·해외 임상 부서 신설…글로벌 임상 전략 솔루션 제시

임상 개발 전략 수립 관련 도움 제공…글로벌 임상 계약 수주

정윤식 기자 (ysjung@medipana.com)2023-08-16 09:24

(사진설명) 드림씨아이에스 MA&GS 부서 일동 (맨 좌측 강성식 MA&GS부서 총괄 전무이사)
드림씨아이에스가 의학부·글로벌 임상(Medical Affairs & Global Study, MA&GS)부서를 신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설된 의학부를 통해 드림씨아이에스는 임상개발 전략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임상 진행 전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고려해 고객사가 올바른 임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자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현재 많은 국내 바이오 벤처 기업들이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 있는 임상 개발팀 보유에 난항을 겪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드림씨아이에스는 의학부에서 임상 개발 전략 수립에 대한 자문부터 임상시험, 글로벌 임상 자문까지 한번에 효율적인 임상시험을 디자인할 수 있게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외 임상 파트 관련 드림씨아이에스는 중국, 유럽 등 글로벌 임상에 대한 계약 수주와 더불어, 지난 달 5일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 BIO USA에 참여해 오토텔릭바이오와 모회사의 미국지사인 타이거메드USA와 함께 3자 업무 협약도 체결한 바 있다. 

유정희 드림씨아이에스 대표는 "드림씨아이에스는 국내글로벌 제약사, 바이오 벤처 및 의료기기개발사에게 임상 자문, 임상, 인허가, 글로벌 진출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A to Z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임상시험 시장과 신약 개발 트렌드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