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리니어지 아시아 지역 런칭 심포지엄 개최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0-24 09:12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은 지난 9월 10일과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미얀마 양곤에서 집속형 초음파 리프팅(HIFU) 장비 '리니어지(LinearZ)' 런칭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각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 싱가폴 유저 120명, 미얀마 유저 100명이 참석했다. 

이번 심포지엄에 리더스 피부과의원 건대점 이도영 원장과 Dr. Rasool Shaik Mohamed를 연자로 초청해 ▲리니어지 제품 소개 ▲카트리지 4종(BASIC, ESSENTIAL, CORE, CONTOUR) 출시 ▲커스텀 디자인 리프팅 ▲리니어지와 ULTRAcel Q+의 병합 사용법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 선보인 리니어지 ACCU 카트리지는 국내 최초로 HIFU 조사 깊이를 0.5mm 뎁스 단위로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피부층(1.5mm~13mm)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현지 참석자들은 리니어지의 커스텀 디자인 리프팅 기술에 가장 주목했다. 또 출시 4년 만에 전 세계 3천 대 판매를 돌파, 동남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이시스메디칼의 'ULTRAcel Q+'의 차세대 장비라는 점이 리니어지의 관심을 더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심포지엄 이후 리니어지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카트리지에 따라 원하는 깊이에 열점을 형성할 수 있어 얼굴형과 피부 상태에 맞게 커스텀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