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각계 스타 참여한 '리쥬란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 개최

드림투어 왕중왕전 22일 진행…홀인원 등 기록 풍성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3-10-25 09:11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가 지난 22일 강원도 오크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파마리서치 리쥬란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3 프로암'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프로암은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KLPGA 파마리서치 리쥬란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3'에 앞서 대회에 출전하는 파마리서치 골프단 강채연, 이주연 3등 32명의 KLPGA 드림투어 프로들과 리쥬란 모델 차예련, 주상욱 배우를 비롯한 각계 스타들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장근석, 오윤아, 한지혜, 왁스, 함은정, 차화연, 나영희, 노희영, 임여진, 노희영 등 스타 셀레브리티 등과 유희관, 진갑용, 나지완, 심수창 등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은 함께한 드림투어 선수들에게 격려와 조언의 메시지를 전하며 더 나은 미래를 응원했다. 

2부 만찬에서는 11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수 왁스가 '화장을 고치며', '황혼의 문턱' 등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신페리오 우승, 준우승, 단체 우승을 비롯해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이벤트상, 행운상 등 다채로운 시상으로 참가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샷이글을 비롯해 문정민, 양아연 프로의 홀인원까지 풍성한 기록이 쏟아졌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더 큰 성장을 앞두고 있는 왕중왕전 출전 선수들이 각계 셀레브리티와 함께 하며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파마리서치 리쥬란은 앞으로도 KLPGA 발전은 물론 스포츠와 문화 등 다양한 사회적 후원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KLPGA 파마리서치 리쥬란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3'은 23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며, 마지막날은 SBS골프 방송에서 생중계된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