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2023 춘천마라톤에 AED 지원 및 심폐소생 교육 진행

2023 춘천마라톤 현장서 심폐소생술 및 AED 사용법 교육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0-26 15:40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는 오는 10월 29일 개최되는 2023 춘천마라톤 현장에 자동심장충격기(AED, 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or)를 지원하고, 심폐소생술 및 AED 사용법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행사 간 급성 심정지 환자 발생 등 심폐소생이 필요한 응급 상황에서 적절하고 신속한 대응이 마련될 수 있도록 AED를 지원하고, 참가자들과 스탭이 올바른 심폐소생술 및 AED 사용법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교육 세션을 마련한다.

교육 대상은 춘천마라톤 참가자와 행사 관계자 및 진행요원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까지 포함되며, 전문 자격을 갖춘 필립스코리아 직원 및 관계자 10여 명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박재인 대표는 "심폐소생술과 AED는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이면서 중요한 응급구호 활동으로, 4분이라는 골든타임 내에 심폐소생술과 AED를 병행하면 환자의 생존율을 80%까지 높일 수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는 급성 심정지 환자의 생명을 구조하는 데 필립스의 AED 솔루션과 이번 교육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