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수제약 '2024 K-브랜드어워즈' 제약 부문 우수 브랜드 뽑혀

'생명을 더한다' 최우선 기업 가치…한방 현대화·전문화 이끌어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4-01-26 11:56


익수제약(대표이사 정용진)은 지난 24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K-브랜드어워즈'에서 제약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TV조선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행정안전부 등의 후원으로 열린 '2024 K-브랜드어워즈'는 콘텐츠, 행정, 서비스, 제약 바이오를 포함한 총 16개 부문에서 우수한 브랜드 성과를 기록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시상이다.

익수제약은 1970년 창업 이래 익수의 뜻 그대로 ‘생명을 더한다’라는 기본이념을 최우선 기업 가치로 두고 기업활동을 이어왔다.

가장 먼저 개척한 분야는 한방의약품으로, 한국인의 영약인 '우황청심원(용표 우황청심원)', 황실 최고의 보약인 '공진단(익수공진단·익수공진단현탁액)'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해 왔다.

아울러 '이로운 한방을 익숙하게'라는 기업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50년의 연구·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 왔다. 그 결과, 건강식품인 '침향환’을 가장 먼저 개발해 약국을 통해 공급해 왔으며,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장을 거듭해 약국·온라인·홈쇼핑 등 다양한 방면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후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사의 보향연구소를 설립해 '익수공앤진추출물(침향환 6종 구성 원료를 농축해 개발한 원료)'이 함유된 '공들여 진심을 담은 침향정'을 익수제약 공식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익수제약은 한방의 현대화·전문화를 이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의약품과 식품으로 고객의 소중한 관심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