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새 얼굴로 배우 노정의 발탁

잘파세대 아이콘 섭외, 10-20세대 공략 본격화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4-01 09:17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의 새 얼굴로 배우 노정의를 발탁하고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신규 TV CF를 제작해 온에어했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인기 스포츠인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해 역동성을 담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한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다.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사측은 밝혔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350mL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 함량에 제로 슈거로 건강함을 담고, 상큼한 맛과 강력한 탄산으로 청량감을 배가한 것이 특징으로 전국 편의점과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