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아트컴, 의약품유통업 서버·HW 관리 토탈 서비스 제공

서버, PC, 네트워크, 콜드체인 장비 도입부터 운영, 사후관리까지 한번에 
전문가가 없어도 하드웨어 구축부터 운영까지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어
정기 성능 리포트 제공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8-19 12:00

의약품 거래량 및 의약품 보고 건수가 증가하면서 의약품유통업체들에게도 서버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성아트컴이 토탈 서비스 제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성아트컴(대표이사 신래균)은 서버, PC, 네트워크, 콜드체인 장비 도입부터 운영, 사후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서버·하드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하드웨어 전문가가 없어도 하드웨어 구축부터 운영까지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장애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불가피한 장애 발생시 신속한 복구 처리를 지원한다.

보안, 백업, 고 가용성 솔류션 제안 및 도입, 정기 성능 리포트 제공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레노버, HPE, 마이크로소프트 등 정식 시스템 공급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고품질의 하드웨어 시스템을 공급하고 AS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지보수 서비스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 팜온몰을 통해 의약품유통업체 및 제약사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업용 IT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성아트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는 고객사가 고유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IT 인프라의 가용성 향상을 통한 비지니스 연속성 및 대내외적인 신뢰성 확보를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