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영 원장, 피부항노화학회서 미백 항노화 부스터 강연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8-20 13:09

힐하우스피부과 건대점 이도영 원장(사진)은 지난 18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대한피부항노화학회에서 '기본에 충실, 효과는 확실한 미백 항노화 부스터'라는 내용으로 '로리앙 엘레멘트'를 소개했다. 

'로리앙 엘레멘트'는 최근 미용 시장에서는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피부과 전문의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톤 개선과 항노화에 특화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탁월한 효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게 이 제품을 생산하는 중헌제약 측의 설명이다.

로리앙 엘레멘트는 Vehicle인 1제와 2제로 구성된다. 특히 2제는 Tranexamic acid, Ascorbic acid, Niacinamide, Glutathione, 일명 TANG으로 구성된 성분들을 고함량으로 담고 있다.

각 성분들은 멜라닌 색소에 직접적인 효과 및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며,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500 Dalton 미만의 분자량을 가진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빠르고 깊이 흡수될 수 있다. 

이 원장은 "스킨부스터 시장이 급격히 확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로리앙 엘레멘트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을 잘 짚어냈다"면서 "효과적인 미백과 항노화를 위해 기본에 충실한 접근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