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에스티, 창립 30주년 워크샵 개최…'INIST WAY' 선포

1994년부터 30년간 원료의약품 유통, 제조사업 영위
한쌍수 대표, 기술선도·고객중심·소통 중요성 당부

이정수 기자 (leejs@medipana.com)2024-09-05 13:00

원료의약품 업체 이니스트에스티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안성팜랜드에서 창립 30주년 기념 워크샵 및 'INIST WAY'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년을 넘어, 함께 만드는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16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오전에는 이니스트의 지난 3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회사의 창업주 김국현 회장에게 30주년 공로패를 시상하는 의미 깊은 순간이 마련됐다.

김 회장은 "이니스트가 30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서 모범사원 및 장기근속자(5년, 10년, 15년, 20년) 시상과 'INIST WAY' 선포식이 진행됐다.

INIST WAY는 '0세부터 110세까지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이니스트의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모든 INIST 人의 생각과 행동 기준이다.

한쌍수 대표이사는 'INIST WAY' 선포식에서 "지난 30년간 수많은 임직원의 땀과 열정, 헌신과 도전이 지금의 이니스트를 만들었다"며 "최고의 합성기술로 국산 원료의약품의 미래를 여는 기업이 되기 위해 업의 본질을 바로 알고 전 임직원이 핵심 가치와 일하는 방식을 함께 실천하자"고 강조했다.

오후에는 임직원들이 소통과 화합, 시너지를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결속을 다졌다.

한편, 이니스트는 1994년 김국현 회장이 설립한 원료의약품 유통 기업 이니스트팜(前 동우약품)을 시작으로, 2000년에는 이니스트에스티(前 동우신테크)를 설립했다. 원료의약품의 유통, 제조, 연구개발 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내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