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배우 남궁민과 '허브' TVC 캠페인 공개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10-16 08:57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배우 남궁민과 함께한 순한 새치 염색약 '허브'의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동성제약이 공개한 비건 염색약 '허브'의 새로운 TVC 캠페인은 '두피에는 순하게, 새치는 확실하게'를 메인 카피로 광고 속 남궁민은 세련되고 훈훈한 비주얼을 강조하며, 식물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했다.

특히 국민 배우 남궁민이 추천하는 '대한민국 염색 명가, 동성제약'의 제품임을 강조하며 '허브' 제품을 노출했다. '동성 허브' 캠페인은 SNS, 유튜브,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 예정이다.

남궁민이 함께한 '허브'는 출시된 지 30여 년이 된 동성제약의 베스트셀러 새치 염색약이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식약처 금지 원료인 피로갈롤 성분을 빼고 식물에서 유래된 성분인 몰식자산이 추가해 신규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염색약의 걱정 성분인 ▲PPD ▲암모니아 ▲과산화수소 ▲파라벤을 배제했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새치 염색약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록소앤겔에 이어 허브까지 남궁민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에 허브 제품은 고정적인 구매층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타겟을 넓히고, 젊은 새치로 고생하고 있는 신규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남궁민은 허브 외 ▲세븐에이트 ▲미녹시딜 ▲비오틴정 ▲비가졸액 지면 광고 계약을 통해 동성제약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며, 동성제약은 해당 캠페인을 매출 성장의 원동력 삼아 공격적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