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만성 심부전 치료제 '베르쿠보' 심포지엄 개최

2024년 대한심부전학회 국제 학술대회서 임상적 유용성 설명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11-26 14:58

바이엘 코리아(대표이사: 이진아)는 2024년 대한심부전학회 국제 학술대회 'Heart Failure Seoul 2024'에서 베르쿠보(베리시구앗)의 임상적 유용성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베르쿠보 심포지엄이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 순환기 내과 김명아 교수와 윌스기념병원 순환기 내과 백상홍 교수가 각각 좌장을 맡아 심부전 악화 치료에서 베르쿠보 이점에 대해 논의를 진행했다.

모닝 리뷰 심포지엄에서는 일본심부전학회 회장 코이치로 기누가와(Koichiro Kinugawa) 교수가 '박출률 감소 심부전 환자에서 심부전 악화 이후 베르쿠보를 포함한 5제 요법'을 주제로 발표했다. 

발표에서는 심부전 치료에서 존재했던 미충족 수요와 이를 해결할 방안으로 등장한 베르쿠보의 임상적 이점이 강조됐다.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준텐도 대학 유야 마츠에(Yuya Matsue) 교수가 '베르쿠보를 활용한 심부전 사건 예후 관리 최적화: 실제 임상에서의 고려사항'을 주제로 발표했다. 

발표에서는 심부전 악화 치료 패러다임의 변화에서 베르쿠보의 역할과 실제 베르쿠보 처방 활용 사례가 공유됐다.

바이엘 코리아 정현정 심혈관 및 신장 질환 치료제 포트폴리오 리드는 "최근 심부전 악화 관리의 중요성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 발 맞추어, 질환의 한계를 해결하기 위한 논의의 장이 마련되어 매우 뜻깊다"며 "베르쿠보가 심부전 악화 치료의 새로운 핵심 기둥으로서 심부전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