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사용자 편의성 강화 

박으뜸 기자 (acepark@medipana.com)2023-11-08 09:33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은 55주년을 맞아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먼저 홈페이지 방문자가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하고, 강북삼성병원의 NEW BI를 배치해 병원의 미션과 비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예약 기능, 의료진 검색 기능 등 환자 및 보호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 우선 배치를 통해 홈페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환자의 건강관리를 위한 진료 관련 서비스 기능도 개선했다. 예약내역, 진료내역 조회 뿐 아니라 검사내역, 입원내역, 수술내역, 약 처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진료 관련 서비스 기능을 강화했다.

의료진 페이지는 2달 단위의 스케줄 조회가 가능하게 하여 환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의료진 소개페이지는 ▲학력/경력 ▲학회/수상경력 ▲논문/집필저서 ▲언론보도 ▲건강이야기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확대 구성했다. 

이 밖에도 반응형 웹, 간편인증, 다국어 서비스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해 여러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강북삼성병원 관계자는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환자 및 보호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IT 모바일 이용률 증가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도 순차 강화해 미래 스마트 병원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