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콘, 창립 30주년 맞아 위 알콘 투게더 개최

한국법인 설립 이래 안과 전문 기업으로서 포트폴리오 강화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3-12-12 09:15

알콘은 한국지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발자취를 되짚어 보며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새로운 미래를 계획하는 뜻깊은 기념식 '위 알콘 투게더(We Alcon Together)'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국알콘의 주요 연혁을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월(History Wall)이 설치돼 글로벌 기업인 알콘이 한국에서 펼친 혁신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히스토리 월은 30주년을 의미하는 계란 한판의 이미지로 제작돼 임직원들의 이목을 끌었다.

1945년 텍사스에서 작은 약국으로 탄생해 올해 76주년을 맞은 알콘은 1993년 한국지사 법인을 설립한 이래 안과 의약품 및 안과 수술용품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안과 전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한국알콘은 안구건조, 시력 교정, 백내장, 망막, 굴절수술 등 폭 넓은 안과 분야 전문성에 날개를 달고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갔다. 

이에 회사는 매년 혁신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탄탄하고 폭 넓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2022년 연 매출 2600억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행사 프로젝트팀으로 참여한 비젼케어 사업부 안지혜 매니저는 "이 행사가 바쁜 와중에 참석해 준 고마운 동료들에게 또 하나의 동력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