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두피 관리 성분 함유 '복합마이녹실액 5% 240ml' 리뉴얼 출시

기존 60ml 4개 패키지를 240ml 단일 제품으로 변경…스프레이캡·정량캡 함께 구성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4-01-23 09:11


현대약품이 비타민 등 두피관리 성분을 더한 탈모증 치료제 '복합마이녹실' 240ml 용량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기호를 반영해 기존 60ml 제품 4개로 구성된 240ml 패키지를 240ml 단일 제품으로 변경, 출시한 것이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일반의약품으로 미녹시딜 함유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비타민 성분 2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탈모약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미녹시딜은 두피의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모근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피리독신염산염은 지나친 피지분비를 억제,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성분이며,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항산화효과가 있어 두피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두피염증과 가려움을 억제해주는 ‘L-멘톨’ 성분을 함유해 사용감이 청량하다.

제품은 넓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캡과 국소 부위 도포에 용이한 사선형 빗모양의 정량캡을 함께 구성해 탈모 진행 범위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고, 아침·저녁 1일 2회 해당 부위에 도포하면 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복합마이녹실은 탈모와 두피 케어 효과를 동시에 얻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으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60ml 제품과 240ml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소비자의 증상과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복합 마이녹실액 5%', '마이녹실액 5%', '마이녹실액 5%(쿨타입)', '마이녹실액 3%(여성형 탈모)', '마이녹실 겔5%', '마이녹실S 캡슐(케라틴 및 약용효모)'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