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역대 최대 매출 기념 콴첼 전 제품 1+1 이벤트

지난해 매출 1360억 원 달성…29일까지 이벤트 진행

김창원 기자 (kimcw@medipana.com)2024-02-26 10:25


HLB제약(대표 박재형)이 역대 최대 매출 달성을 기념해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 전 제품을 1+1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HLB제약은 전문의약품의 가파른 성장과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의 꾸준한 매출 상승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 1360억 원을 달성하며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2020년 HLB그룹에 편입한 HLB제약은 이후 연평균성장률 40%가 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2022년 처음으로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HLB제약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콴첼 전 제품을 1+1으로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인기 제품인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플러스', 100%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한 가성비 좋은 '콴첼 MSM', 최신 관절·연골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를 함유한 '콴첼 보스웰리아 세라트린'을 비롯해 다양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8종을 포함한 12중 기능성의 '콴첼 비타민B 엑스퍼트', 뼈·치아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로 구성된 '콴첼 칼마디 엑스퍼트', 크릴오일의 핵심성분인 인지질을 56% 이상 함유하고 있는 '콴첼 더 좋은 크릴오일 56', 맛있는 석류맛 콜라겐 젤리 '콴첼 더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도 1+1에 구입이 가능하다.

HLB제약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신약개발로 확실한 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해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HLB제약은 최근 주력 제품인 고지혈증 치료제 '로수듀오'에 대한 전체 권리를 인수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블로버스터 혈전증 치료제인 아픽사반을 장기지속형 주사제 형태의 개량 신약으로 개발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23년 제6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에서 혁신상품 의약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