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이젠 캔으로 가볍게"…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출시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5-07 09:07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6월 첫선을 보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4월 배우 노정의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제품 용량을 다양화, 소비자의 선택 옵션을 넓히기 위해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은 식이섬유 6,400mg을 함유, 오리지널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한 맛과 식이섬유의 건강함은 그대로 유지하고 제로 슈거의 가벼움과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캔은 다양한 주황 색상을 사선으로 그려 미에로화이바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빗살무늬를 표현했고, 검정색을 사용해 제로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현대약품 통합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 제품을 33%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식이섬유의 건강함을 바탕으로 제로 탄산 음료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선도하고자 25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으로 더 가볍게, 상큼한 청량감으로 더위를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