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SDS 국제학회 개최‥미백 EBD부스터 트렌드 조명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4-06-09 05:59

JF피부과 김상엽 원장
K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깨끗한 피부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의 잡티 없이 밝은 피부에 대한 선호가 더욱 강해지면서,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K뷰티 제품과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이와 같은 흐름 속에서 대한피부외과학회는 8~9일 '2024 KSDS 국제학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회에서 JF피부과 김상엽 원장은 미백 효과를 지닌 스킨 부스터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며, 로리앙 엘레멘트를 소개했다.

김 원장은 "스킨 부스터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적합하지 않은 사용법 등으로 인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며, "제품을 선택할 때는 해당 성분이 여러 연구와 논문을 통해 검증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로리앙 엘레멘트는 미백에 효과적인 4가지 성분을 최대 용량으로 담은 EBD부스터로, 히알루론산을 통해 피부에 침투하는 원리로 작용한다"면서 "이 제품은 기존 연구를 통해 입증된 안전성과 효능을 바탕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김 원장은 로리앙 엘레멘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레이저와 스킨케어 기기 등을 활용한 메커니즘을 공개하고, 임상 결과도 함께 공유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