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코리아 카네스텐, 질염 인식 개선 위한 팝업 전시회 열어

6월 15일부터 23일까지 LES601성수에서 진행

최성훈 기자 (csh@medipana.com)2024-06-10 10:43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오영경)는 6월 15일부터 23일까지 여성들이 일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질환인 질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서 카네스텐® 팝업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looming Vagina, 자신감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여성의 질을 꽃으로 표현해 방문객들이 좀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질염은 부끄럽고, 잘 모르는 질환이 아니라 감기처럼 여성들이 흔하게 겪을 수 있으며 스스로 간편하게 치료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팝업 전시는 LES601 성수에서 운영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전체 팝업 공간은 질염과 그 증상에 대해 공감하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스토리존, 국내 유명 아티스트 김참새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작품인 Vagina Flower 전시존, 참여를 통해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피워볼 수 있는 체험존, 인디작가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인디아티스트존 등으로 꾸며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작품 전시 외에도 팝업 운영 기간동안 ‘여성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주제로 한 여성 명사들의 특별 강연을 2차례 진행한다. 

6월 16일에는 영화 '소공녀', TVING 오리지널 시리즈 'LTNS' 극본/연출의 전고운 감독의 강연이, 6월 21일에는 성(性)과 문화를 가르치며 '유퀴즈 온 더 블록', '일타강사' 등 다수의 방송출연 경험이 있는 배정원 교수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오영경 대표는 "여성들이 질염에 대한 편견 없는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관련 증상이 있을 때 스스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