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 2024년 상반기 결산감사 수감

다양한 정책 현안 적극 대처 당부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7-17 11:52

경기도약사회(박영달 회장)가 16일 약사회관에서 2024년 상반기 회무 및 회계 전반에 대한 감사를 수감했다.

이번 감사에는 이혜련, 최일혁, 손병로 감사와 박영달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했다. 

감사단은 상반기동안 진행된 지부 회무 및 회계 전반에 대한 세심한 점검을 진행했으며, 집행부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그동안 추진했던 사업성과와 개선방안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특히, 감사단은 제19회 경기약사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대한 집행부와 사무국의 헌신과 노력을 격려하면서 ▲의약품 품절사태의 대안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약국 간 의약품 교품에 따른 정확한 매뉴얼과 통일된 서식, 세금 문제 등에 대해서 대약을 통해 정확한 지침을 마련해 회원에게 안내해 줄 것 ▲현안과 관련한 국회의원 면담시 지역구 분회장 및 약사 연고자가 반드시 동석하도록 하여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 ▲사회공헌사업의 지속적인 전개를 당부하는 한편, 한약사, 대체조제 간소화, 간호사 투약 문제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서도 적극 대처해줄 것을 요구했다.

박영달 회장은 "감사단의 지도사항을 면밀히 살펴 부족한 점, 보완해야할 점은 즉시 개선해 하반기에는 보다 성숙된 선진 회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