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 알티지오메가3 280병 지원

구리시약사회와 '약손사랑' 온기 전달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8-12 18:24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11일 구리시에 위치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알티지오메가3를 지원했다.

약손사랑의 온기를 전달받은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조현병, 조울병, 우울증 등 만성중증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과 그 가족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수옥 부회장은 "마음 속 아픔을 버텨가며 하루하루를 이겨내고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준비했다"며 "이번 의약품 지원이 정신질환자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함께 참석한 구리시약사회 정선종 회장은 "구리시민을 위해 아침부터 먼 길 찾아와 의약품을 지원해주신 경기도약사회에 감사드린다"며 "구리시약사회도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전개해 약속사랑의 따뜻한 손길이 사회 곳곳에 널리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정희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센터장은 "만성정신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의약품을 지원해주신 경기도약사회와 구리시약사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도 구리시민들의 자살 예방 및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 제고와 건강하고 행복한 생명사랑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이경희, 박남조 위원장, 조성희, 윤인미 부위원장, 구리시분회 정선종 분회장, 박미경 여약사부회장, 최해륭 부회장,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황정희 부센터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