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약대 총동문회, 가을 야유회 성황리 개최

장봉도에서 동문 간 화합 에너지 가득 충전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09-03 17:26

경희대학교 약학대학 총동문회가 지난 1일 인천광역시 옹진군 장봉도에서 가을 야유회를 진행했다.

이번 야유회에는 경희대학교 약학대학 전·현직 교수, 동문회 명예회장, 개국 동문, 병원 약사 동문, 산업체 동문 및 재학생 총 40여 명이 폭넓게 참여했다. 

동문들은 다함께 배를 타고 섬을 여행하며, 해안가 섬 숲을 걷고, 장봉도 특산음식으로 만찬도 함께 즐기며 동문 간 화합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날은 미수(88세)를 바라보는 육창수, 서성훈 교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건강한 모습으로 모든 일정을 소화하고 동문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에, 참석한 동문들 모두는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김동근 동문회장은 "가을 야유회를 통해서 동문 간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참여한 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더 많은 동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야유회 행사를 위해 큰 후원을 해준 김경수 동문(74학번)과 인천 장봉도 방문을 기념해 영종도의 유명한 소금빵과 더위를 식혀줄 냉수건을 준비한 김대운 동문(81학번)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오늘 행사가 더 풍성하고 넉넉한 자리가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오랜 전통으로 이어지고 있는 졸업 30주년 기념 발전기금 모금행사에 기꺼이 참여한 90학번 동문들과 이에 큰 역할을 한 홍실동문(90학번)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즐거운 야유회를 통해 화합의 장을 가진 동문들은 다음 행사에도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