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 도내 요양원 및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 의약품 기부

조해진 기자 (jhj@medipana.com)2024-10-14 18:45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는 지난 5일 용인에 위치한 행복한동백요양원, 10일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에서 기부의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의약품은 각각 약 1억2백여만원 상당과 3000여만원 상당의 광범위항진균제로 휴온스에서 후원하고 브링업인터내셔널과의 협력을 통해 도내 11곳의 요양원과 수원시장기요양지원센터, 수원시노인정신건강복지센터에 전달돼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김포 삼성훼밀리요양원 배경 대표(약사)는 "지원해주신 광범위항진균제는 요양원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의약품이다. 많은 양을 지원해주셔서 어르신들의 케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도움을 주신 경기도약사회에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 백소영 센터장은 "잊지 않고 꾸준히 함께해주시는 경기도약사회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지원해주신 의약품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알맞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조수옥 부회장은 "요양원과 장기요양지원센터, 노인정신건강복지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쌀쌀해지는 날씨지만 모두의 마음이 모여 따뜻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박남조 위원장, 용인 행복한동백요양원 신명희 대표, 김포 삼성훼밀리요양원 배경 대표가 참석했으며, 10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박남조 위원장, 신지연 여약사 총무, 수원시휴먼서비스센터 백소영 센터장, 박상미 팀장, 진은정, 이승혁 사례관리자가 각각 참석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