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성모병원, 2024 정형외과 개원의 연수강좌

17일 병원서 개최…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2점 부여

조후현 기자 (joecho@medipana.com)2024-08-01 13:40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은 오는 17일 4층 강당에서 '2024 정형외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연수강좌에는 정형외과 분과별 최신 지견을 다룬다.

1부에서는 '하지 및 척추 최신 지견'을 주제로 ▲고관절 골절치료 최신 지견(여의도성모병원 이세원 교수) ▲연골술기의 선택 및 술후 재활 기간에 대한 최신지견(여의도성모병원 이동환 교수) ▲Neck pain의 진단과 보존적 치료(여의도성모병원 유지현 교수)를 발표한다.

2부에서는 '상지 최신 지견'을 주제로 ▲Frectures of Hand(여의도성모병원 임진형 교수) ▲견주관절 건병증 재생주사 치료 최신지견(여의도성모병원 김종호 교수) ▲개원가에서 할 수 있는 Large to Massive Rotator Cuff Tear의 치료(강북연세병원 박규형 원장) ▲Interphalangeal Sesamoid Bone Interposition(서산중앙병원 조용신 전문의)등을 주제로 소개될 예정이다.

정형외과장 이세원 교수는 "정형외과 각 분과별로 개원의 선생님들께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를 선정,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전문성을 심화시킬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강좌는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2점이 주어진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